실시간 핫 잇슈

세정그룹, 코로나19 의료진 위해 1억원 기부

곰만두쟁이 2020. 3. 14. 01:30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은 13일 일손 부족으로 불철주야 격무에 시달리며 일선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성금 1억원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부산시 오거돈 시장과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정택 회장을 대신해 박은덕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성금은 방역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의 사기를 증진시키고 의료진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필요한 마스크 방호복 수술복 의료 장갑 등 방역용품과 위생용품을 지원하는데 우선 사용되며 의료진을 비롯한 확진자와 격리자를 대상으로 생필품 나눔과 부산지역 내 방역 비용 일부를 지원한다.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일손이 부족해 더욱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희생과 봉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정그룹은 지난 2월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과 성품 3억여원을 부산시에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고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1974년 부산에서 창립한 세정그룹은 부산을 대표하는 향토기업으로..........


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9755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