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잇슈

'나혼산', 특급 콜렉션→깜짝 손님...박나래, 마성의 조지나 마켓 오픈

곰만두쟁이 2020. 3. 14. 01:24



박나래가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 유쾌한 하루를 보낸다.

"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박나래가 시끌벅적한 조지나 마켓을 열어 알찬 웃음을 선사한다. "

"이날 나래하우스에는 온 집안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높은 텐션의 소유자들이 방문한다. 짐 보따리와 함께 등장한 의문의 보부상(?)부터 환장의 찐우정 케미를 보여주는 손님들까지 예측할 수 없는 마성의 게스트들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하루가 펼쳐진다. "

특히 박나래는 구 썸남(?)과 재회 그에게 집 비밀번호까지 알려주며 주체할 수 없는 마음을 드러낸다. 과연 옛 추억에 잠길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인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플리마켓계의 큰손 다산다라 박산다라의 출현 나래하우스 한 켠에 백화점을 방불케 하는 VIP룸을 마련한다. 입이 떡 벌어지는 그녀의 화려한 아이템들에 손님들은 홀린 듯 지갑을 열게 된다고. 특히 경험에서 우러나온 산다라박의 플리마켓 꿀팁까지 대방출되며 본격 득템 타임이 시작된다."

한편 박나래는 물건을 팔기 위해 영혼까지 팔아버리는 능청스러운 장사꾼의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빅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4개월 만에 조지나로 돌아온 박나래가 독보적인 장사꾼으로 플리마켓을 방문한 손님들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새로운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다.

"손님을 맞고 물건을 파느라 쉴 틈 없이 바쁜 박나래의 하루는 이날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


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52&aid=0001414235